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안내] '고인돌 떡갈비' 이슈 개요 및 진행상황 안내 보고서

작성자 컨비니(ip:)

작성일 2022-05-26

조회 9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과정, 컨비니입니다. 


컨비니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과 함께 다음과 같이 안내 말씀드립니다.


김상준 컨비니언의 고인돌 떡갈비 상품 관련, 

최근 시행된 '전북도청 축산물 수거검사'의 결과가 금일 2022년 5월 26일(목) 도착하였고, 일부 제조일자(22년 4월 29일) 상품에 한해 '축산물 수거검사'에서 일부 부적합 항목이 발생한 점을 확인했습니다.


관련 내용에 대한 안내 및 진행 상황에 대해 공유드립니다.


[컨비니 리포트]

1. 진행개요

- 2022년 5월 26일 오후 2시경 '고인돌 떡갈비'의 일부 제조일자(22년 4월 29일) 상품에 한해 '축산물 수거검사' 중 부적합 항목이 발생한 점을 확인했습니다.

- 컨비니는 문제를 인지한 직후 해당 제품의 판매를 중단하였습니다. 

- 생산자님에게 이에 대한 설명과 소명 자료를 요구하였습니다.


2. 조치사항

- 2022년 4월 29일 제조된 제품에 대하여 부적합 항목이 확인되었습니다.

 * 적합 기준 미달 항목 : 대장균

- 4월 29일 제조된 제품으로 발송된 모든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전체 환불 처리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것으로 위로가 되기는 어렵겠지만 동일 상품 구매 금액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개봉 상태의 보관중인 제품은 축산물 위생관리법에 의거하여 회수 요청이 진행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며,

이미 섭취한 후 불편사항을 겪으신 경우에는 컨비니 고객센터(cs@convenii.com)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컨비니에게 중요한 건 고객님의 만족입니다. 

그 기준에 걸맞은 상품을 선별하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과의 신뢰를 무너뜨리는 상품과 생산자는 언제든 퇴점 조치될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컨비니와 생산자의 상품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식품안전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번 사안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사랑을 담아,

팀 컨비니 드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