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내] '푸름헬티' 이슈 개요 및 진행상황 안내 보고서

컨비니 (ip:)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과정, 컨비니입니다. 


2022년 4월27일 판매 중인 석류즙 상품의 원산지가 상세페이지 내 기재 정보와 다르다는 제보가 접수되었습니다. 

컨비니는 즉시 조사에 착수했으며 조사 결과 컨비니와 생산자 간의 사전 합의된 계약 조항을 준수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해당 조치 결과에 대해 보고드립니다.


[컨비니 리포트]

1. 진행개요

상품 : 저온추출방식으로 만든 석류즙

- 생산자명 : 조현상

- 업체 : 주식회사 리볼리 (대표자명 : 조현상)

- 2022.04.27. 10:06 상품 원재료(석류)의 원산지 표기정보(국내산) 진위여부 확인 요청

- 2022.04.27. 10:08 요청사항 접수와 동시에 생산자 전 상품 판매 중단 조치

- 2022.04.27. 10:20 생산자 측으로 원산지 정보 확인 요청(원산지 변경(국내산→터키산) 관련 컨비니로 정보 고지 완료 지속 주장)

- 2022.04.27. 10:45 생산자로부터 제공 받은 상품 정보 전면 재검토(원산지 변경 관련 생산자의 정보 전달 내용 전무 확인) 

- 2022.04.27. 15:00~ 생산자의 유선 및 메시지 연결 지속 불가의 상태


2. 조치사항

- 컨비니는  생산자님께 전달받은 상품 정보를 고객님에게 정직하게 전달해드리고자 하는 생산자와 고객 사이의 상품 거래를 위한 플랫폼입니다.

- 판매 생산자는 이미 제공한 정보의 변경이 있는 때 즉시 통보 의무가 있습니다.

- 고객에게 최고의 상품을 공급하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생산자의 의무가 이행되지 않는 경우 즉시 퇴점 조치가 진행될 것입니다.

- 미통지로 인해 고객에게 허위 정보 또는 오인/혼동을 초래하였기에,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컨비니에게 중요한 건 고객님의 만족입니다.

고객님과의 신뢰를 무너뜨리는 상품과 생산자는 언제든 퇴점 조치될 수 있습니다.

컨비니가 정한 기준에 걸맞은 상품을 선별하고,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사안으로 불편을 겪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사랑을 담아,

팀 컨비니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