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안내] 이용약관 개정

(ip:)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과정, 컨비니입니다.


컨비니를 이용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컨비니 이용약관 중 적립금 조항이 추가되어 아래와 같이 추가된 이용약관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1.  개정 추가 사항

변경 전

변경 후 

해당 없음

 

제13조(적립금)
① “컨비니”는 회원의 구매활동,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원에게 일정한 적립금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적립금을 “컨비니”에서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컨비니”는 적립금의 적립기준, 사용방법, 사용기간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을 사이트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합니다. 적립금의 사용조건에 관한 사항은 “컨비니”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③ 적립금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습니다.
④ 회원은 적립금을 제3자에게 또는 다른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으며,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⑤ “컨비니”는 회원이 “컨비니”가 승인하지 않은 방법 또는 허위 정보 제공 등의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획득하거나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적립금의 사용을 제한하거나 적립금을 사용한 구매신청을 취소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 탈퇴시 미사용한 적립금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⑦ 회원이 구매 또는 이벤트 등으로 받은 적립금을 사용한 후 해당 적립 원인이 취소(반품)되는 경우 이를 “컨비니”에 반환하여야 하며 적립금 잔여분이 있는 경우 자동으로 차감 되거나 또는 적립되는 즉시 해당 적립금이 충족 될 때까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⑧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고지된 바에 따라 특정되며, 유효기간 내에 사용되지 않은 적립금은 해당 유효기간 만료 시 즉시 소멸됩니다.
 ⑨ “컨비니”의 적립금 정책은 제2조의 모든 ‘회원’에게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단, 휴면회원의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 처리 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이용약관은 2021년 12월 30일에 시행됩니다.


회원님께서 본 약관 개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T. 1544-4307)를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신 경우 개정에 동의하신 것으로 간주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정된 약관 전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랑을 담아,

팀 컨비니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