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품] 가마솥돼지국밥 하절기 배송 패키지 구성 보완 결정 안내

컨비니 (ip:)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과정, 컨비니입니다.


‘가마솥돼지국밥’ 상품의 여름철 배송 시 과해동 현상에 대한 접수가 발생함에 따라 당사는 ‘가마솥돼지국밥’ 박래안 컨비니언과 즉각적인 논의를 통해 아래와 같이 협의 하였습니다.


[컨비니 리포트]

1. 진행개요

- 2021년 7-8월, 가마솥돼지국밥 수령 시 상품 및 아이스 팩 모두 과해동 되어 정상 조리 후 섭취에 대한 어려움을 토로하는 문의 건이 접수되었습니다.


2. 원인

- ‘가마솥돼지국밥’ 상품의 기본 구성 수량은 4팩(1팩 당, 580g)입니다. 그러나 동봉되는 아이스 팩이 1개인 관계로 배송완료 시 상품이 냉장 유지가 아닌, 상온 상태로 배송되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3. 조치사항

- 출고일자 기준, 외부 온도 27℃ 이상 시 아이스 팩을 최소 2개로 증량 동봉키로 하였습니다. 

- 출고 수량에 따라 아이스 팩은 추가 증량이 가능하도록 조치 예정입니다.

- 컨비니는 ‘가마솥돼지국밥’으로부터 관련 내용을 이행하겠다는 공문을 수신하였으며, 아래에 함께 첨부 합니다.


- 당사는 이 내용을 컨비니 메인화면 배너에 이 게시글 공고 이후 1주일간 게시하겠습니다.

- 상품 수령에 불편함을 끼쳐드린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노력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언제나 최상의 상태로 상품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을 담아, 

팀 컨비니 드림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